업계를 정의하는 오징어 게임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은 치명적인 게임의 각 라운드를 화려하고 잔혹하게 선보이며 자신감 있게 진행되지만, 세계관 확장에 대한 시도는 실망스럽게도 지루하고 불균형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첫 두 시즌에서 가장 흥미로운 역학 관계 중 일부 – 가면을 쓴 경비병들 사이의 정치, 장기 적출 작전, 프론트맨/인호(이병헌 분)와 형 준호(위하준 분)의 관계, 준호가 이끄는 덩치 큰 남자들이 게임을 주최하는 섬을 밝혀내고 침투하려 하는 일 – 지금까지 우리가 본 것을 넘어 세계를 확장하지 못한 채, 실망스럽고 맥 빠지는 결론으로 이어집니다.
어떤 쇼든 새로운 시즌은 항상 새로운 질문을 던지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경우, 선택할 질문이 많습니다. 경비병의 선발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며, 어떻게 계층 구조에서 ‘삼각형’ 상사 또는 결국 ‘사각형’ 리더로 승진하는가? 그들의 내부 정치는 어떠한가? 인호가 게임에 참여하기 전에 형제 인호와 준호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가? 준호의 팀이 섬에 침투하면 게임이 중단될까? 어떻게 그렇게 될까? …
The Verge에서 전체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https://www.theverge.com/tv-reviews/694353/squid-game-season-3-review-netflix